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종근당건강 크릴오일, ‘추석선물로 각광
크릴오일 이미지 컷.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세계가 주목하는 ‘크릴오일’이 추선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오메가3, 인지질, 아스타잔틴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크릴오일은 2019년 가장 뜨거운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크릴오일에 들어 있는 핵심성분인 인지질은 물과 기름 모두에 잘 녹는 친수성과 친유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오메가3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데에 도움을 준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하지만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이나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오메가3의 흡수율을 돕는 인지질 덕분에 크릴오일에 대한 관심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여진다.

추석을 맞이하여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추석선물로 믿을만한 퀄리티의 원료를 사용하는 고품질 크릴오일을 선물하고자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종근당건강의 크릴오일은 세계 1위 원료사인 아커(AKER)사의 가장 고품질 크릴 원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신뢰할 만한 크릴오일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지속적으로 매진 행렬을 보이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종근당건강의 ‘크릴오일’은 국내 1위 건강기능식품회사 종근당건강에서 직접 관리하는 만큼 소비자들에게도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오는 9월 21일 토요일 오전 6시, LT홈쇼핑을 통해 ‘크릴오일’을 다시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승회 기자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