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금융·경제
KEB하나은행, '영하나 러닝크루 2기' 모집우수 활동자에 마카오 국제 마라톤 대회 참가 특전 등 혜택 제공
'영하나 러닝크루 2기'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KEB하나은행>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가을학기 시작에 맞춰 젊은 손님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한 유스(Youth) 프로그램 '영하나 러닝크루 2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영하나 러닝크루는 “Young 하나, Run 하나”를 주제로 진행되는 젊은 손님 참여형 스포츠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이 도심 속을 달리며 신체 단련과 함께 러닝 마케터로서 KEB하나은행의 건강한 이미지를 전파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39명의 새내기 러너를 선발해 8주간 유명 트레이너(강윤영, 안정은, 이윤미)의 체계적인 지도를 받아 10km 마라톤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환경운동 플로깅(plogging)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유니폼, 러닝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 10인에게는 마카오 국제 마라톤 대회 참가의 기회가 주어진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꿈을 위해 도전하는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혜택을 보다 확대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청춘들이 ‘행복한 금융’을 경험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영하나 러닝크루 2기는 오는 8월22일까지 영하나 웹페이지에서 지원 및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영하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