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온라인서점 7월 베스트셀러 1위
(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제과/제빵 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 교재는 단기간에 합격하고 싶어하는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수험생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10일 안에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다.

우선 8일 동안 제과제빵기능사 핵심이론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선별했으며, 관련된 이론을 풍부한 보충 설명과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이틀간은, '실전기출모의고사’ 10회분과, ‘CBT 최신 기출 복원문제’ 2회분을 통해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은 풍부한 부록도 구성했다. '핵심 집중 노트'를 통해 제과제빵기능사 시험장에서도 주요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시험 형식을 그대로 재현한 CBT 최신 기출 복원 문제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제과제빵기능사 수험생을 위해 '필기 이론 프리미엄 무료 특강'을 제공한다. 총 20강의 제과제빵기능사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해당 강의를 통해,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이론을 완벽히 정복할 수 있다.

'2019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류창선 기자  kyoung07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