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천안 웨딩박람회 ‘천안 웨딩&혼수박람회’ 7월13일~14일 나인모티움웨딩홀에서 진행

천안 브랜드 대형 웨딩박람회가 7월13일~14일 천안 나인모티움 웨딩홀에서 열린다. 박람회를 주관하는 강남웨딩컨설팅은 6월 천안컨벤션에서 열린 박람회에서 천안 최다 방문객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쳤으며, 더불어 이번 7월 천안 브랜드 웨딩박람회에서는 천안웨딩홀, 천안스드메 패키지, 천안예물, 천안예복 등이 참여한다.

서울과 천안 웨딩, 혼수 제휴사 들의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며 블랙라벨 웨딩드레스를 전시 직접 보실 수 있게 하였고 웨딩메이크업 시연도 준비하였다. 뿐만 아니라 천안 웨딩박람회 현장에서 1캐럿 블랙다이아몬드 등 추첨과 방문 시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하였다.

또한 내년 상반기 예식 고객을 위한 천안예식장 대관료 및 식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천안, 아산, 지역을 포함해 수도권 전 웨딩홀 무료상담을 제공한다. 소규모 웨딩홀을 찾는 고객은 천안스몰웨딩 맞춤 상담도 가능하다.

천안 브랜드 웨딩박람회 참가업체로는 S스튜디오, 오브제웨딩, 박미애메이크업, 강남지역 스드메 업체 등 이 있다.

천안 브랜드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찾는 방문객이 점점 늘고 있다” 면서 “검증된 웨딩업체와 전문가를 통해 안정적으로 결혼식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천안 결혼박람회에 방문해 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

류정선 기자  nowcall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