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소방공무원 수험생 위한 에듀윌 ‘확대 채용패스’ 수강생 모집
(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임용 시험 대비 ‘소방 확대채용패스’를 오픈하고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

에듀윌은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 제공을 통한 반복 학습을 지원하여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의 합격 가능성을 향상시킨다.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기출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제공해 학습한 내용을 문제풀이로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소방공무원 시험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내용을 최종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마무리특강’도 제공한다.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다양한 문제를 풀면서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4단계의 문제풀이 과정도 마련했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학습의 방향을 제시하며, ‘데일리 테스트’로 매일 학습한 이론을 확인시켜 준다. 고난이도 문제에 대비할 수 있는 ‘위클리 테스트’, 실제 소방공무원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의 합격을 위해 다양한 학습 서비스도 제공한다. 초보 수험생을 위한 기초이론강좌, 소방공무원 준비에 필수적인 체력 훈련 강좌와 면접특강, 기초영어 프로그램 등 소방공무원 채용 과정 전반을 ‘소방 확대채용패스’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과정으로 소방공무원시험을 준비한 수험생이 2021년 12월 31일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쳐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류창선 기자  kyoung07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