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롯데하이마트 도계점, 폭염대비 에어컨 박람회 개최 오픈 20주년 기념행사 진행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다가오는 폭염을 대비하기 위해 롯데하이마트 도계점이 20주년을 맞이해 7월5일부터 14일까지 오픈 20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LG, 삼성, 위니아딤채 등 19년형 최신 에어컨을 지역 최대 물량으로 준비했다. 행사기간 동안 18년형 진열에어컨에 대해서도 전시상품 특가 행사를 함께 진행하며 그 외 에어컨과 선풍기는 고객들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혼수, 가전 전문매장인 롯데하이마트 도계점은 행사기간에 에어컨 박람회를 개최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에어컨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에 따르면 “여름철 필수가전인 에어컨, 선풍기라도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고성능의 고가 제품보다는 개인별 맞춤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는 방법”이라며 “이번 행사는 올해 진행되는 가장 큰 규모의 할인 행사로 고가의 가전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아울러 도계점은 다가올 장마철을 맞이해 제습기, 건조기, 스타일러 특가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본사 오픈 행사점인 도계점은 타 매장과 차별되는 특별행사가를 운영해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지원한다.

롯데하이마트 도계점은 행사기간 중 청소기 중고 보상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기존 가정에서 사용하던 청소기 사진을 찍어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건타입 청소기로 교체할 시 15만원 상당 비스카 골드인덕션 1구를 증정하는 행사를 가진다.

또한 롯데하이마트 도계점은 이사,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혼수전문상담원의 1:1 맟춤형 서비스를 진행한다. 효율적인 세트구매 할인과 TV·냉장고 진열상품 30% 할인혜택, 사은품증정, 청첩장인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그 외 도계점은 행사기간 동안 금액대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경품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류정선 기자  nowcall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