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에듀윌, ‘공기업 NCS 패키지’ 수강생 모집
(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공기업 NCS 패키지’를 선보였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공기업 NCS 자기소개서와 직업기초능력평가, 면접까지 공기업 채용 과정 전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은 공기업 취업준비생에게 경험과 역량 중심의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을 제공한다. 항목별 키워드 학습을 통해 공기업 NCS 자기소개서에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공기업 취업준비생에게 인기 있는 기업인 한국철도공사와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수력원자력 등의 자기소개서를 분석해 취업준비생이 지원하는 기업과 직무에 맞춘 작성 방법을 제공한다.

공기업 NCS 대비 과정의 직업기초능력평가는 시험에 출제되는 문제 비중의 90%를 차지하는 의사소통능력과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위주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했으며, 공통 유형을 집중 구성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어서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해 제한 시간안에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훈련 과정을 마련했다.

공기업 NCS 기반 면접 과정은 상황과 과제, 행동, 결과 순의 구조화 질문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공기업 NCS 면접을 분석해 답변 노하우를 제시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류창선 기자  kyoung07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