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취업학원 굿잡아카데미컴퓨터학원 신촌캠퍼스, ‘프리미어 활용’ 여름방학특강 실시
(사진제공=굿잡아카데미컴퓨터학원)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영상을 활용한 SNS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면서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프리미어와 같은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요도 덩달아 늘고 있다. 하지만 해당 프로그램은 초보자의 경우 쉽게 다루기 어려워 이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컴퓨터학원을 찾는 경우가 많다.

이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 중인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자사가 운영 중인 신촌 캠퍼스를 통해 2019년 방학 맞이 ‘프리미어 특강’을 실시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학원이 실시하는 여름방학특강은 7월 25일과 26일, 29일까지 총 3일간 실시된다. 강의는 어도비 프리미어의 기본적인 개념과 활용사례를 중심으로 전개되는데, 날짜별로 25일에는 프리미어의 실무 개념을 강의하고 26일과 29일에는 모두 프리미어의 활용 실습에 대해 이야기한다.

수강생들은 영상편집과 연관된 기초적인 사항들부터 차근차근 교육 받을 수 있다. 수업은 촬영, CG경력을 다수 보유한 김양연 강사가 직접 진행하며 실무에서 프리미어가 어떻게 활용되는지 자세하고 꼼꼼하게 지도할 방침이다.

여름방학특강 수업은 프리미어에 관심을 가진 이라면 누구나 특강을 들을 수 있는데, 신청은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인포데스크 또는 담당 멘토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이에 대해 취업학원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관계자는 “영상 시장이 커지면서 자신이 직접 영상 채널을 운영하거나 취업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프리미어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라며, “자사는 기본적인 지식과 함께 실제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잇는 스킬을 중심으로 특강과 본 강의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2019 여름방학을 맞아 최대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친구 추천 시 수강료 할인과 함께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는 친구추천 이벤트는 물론, 코리아교육그룹 CF 방영 기념 이벤트 등 수강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 학습 가능한 교육과정은 마야, CG, 영상편집, 모션그래픽, 건축캐드, 전산회계1급, 게임프로그래밍, 웹툰작가, MOS,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과정 등이 있으며, 최근 유튜브 미디어크리에이터 과정도 신설했다.

류창선 기자  kyoung07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