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논문컨설팅 브레인PhD, 서울대에 이어 부산지역 대학 논문작성법 무료 특강

- 논문컨설팅 브레인PhD 부산대 경성대 등 부산지역 논문 특강 실시
- 논문작성 특허와 EBS 제휴 교육컨텐츠를 기반으로 한 수준 높은 논문 특강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지난해 부산대 초청으로 논문 특강을 진행했던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브레인PhD는 올해 9월에도 다시 부산대 논문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며, 지난 5월 23일 교수진과 경영학, 교육학, 심리학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경성대학교에서 후반기에도 두 번째 특강이 예정되어 있다고 밝혔다.

부산지역에서 정기적으로 특강을 진행해온 브레인PhD는 최근 수준 높은 논문 특강에 대한 연구자들의 입소문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반응은 2개의 특허와 국회를 비롯한 브랜드대상 5관왕을 석권한 논문컨설팅 기업으로써 EBS와 제휴한 질 높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한 것에서 기인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브레인PhD는 역량 있는 서울대 박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SCI논문을 20편 이상 게재할 만큼 지도능력이 높은 박사들로 구성되어 있어 그 수준이 높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브레인PhD는 최근 부산지역 여러 대학의 초청으로 석사, 박사, 공무원을 대상으로 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연구자들을 선별하여 무료특강을 제공함으로써 받은 만큼 돌려주는 사회적 기업으로 발돋음하고 있다. 브레인PhD의 논문컨설팅 서비스는 경상도 지역의 교수, 대표이사, 대기업임원, 의사, 변호사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교사, 유치원원장, 가정주부인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브레인 PhD는 부산지역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에서 신청 및 문의가 가능하다.

브레인PhD는 부산지역 대학뿐만 아니라 2019년 8월 22일 행정안전부 소속 국립연구소의 초청으로 석, 박사 공무원을 대상으로 한 논문특강, 2019년 9월 5일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행정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 “논문 특강”을 실시한다. 브레인PhD는 특강에서 SCI급 논문 뿐만아니라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논문, 해외 학술지 논문을 작성해야 하는 연구자들이 전문화된 논문 연구시스템으로 주제 선정법, 연구계획서 작성, 논문자료 제공, 논문 검색 사이트 활용방법(참고문헌, 인용 방법), 논문 쓰는 법(학술적, 논리적), 주제별 논문 예시, 연구방법론, 통계분석 등에서 논문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논문작성팁을 제공하고자 한다.

2019년 업계 최초로 논문관련 특허를 2개나 출원하고 브랜드대상 5관왕으로 기업의 가치를 상승시킨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브레인PhD는 전문 통계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통계팀은 이학, 보건통계학, 응용통계학을 전공한 전문인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레인PhD 논문 통계팀은 SPSS, SAS, R, Python, AMOS, MINITAB, STATA, Jupyter를 이용한 통계분석과 분석결과에 대한 해석을 1대1로 설명해주는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이 외에도 논문 쓰는 법을 잘 모르는 초급 연구자들을 위해 기본적인 논문자료들을 제시하고, 논문예시들을 통해 이해도를 높이고 있으며, 학술정보 사이트 RISS(리스), KISS(키스논문), DBpia(DB피아), 구글학술검색, 국회도서관 등의 논문사이트를 통해 논문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논문작성에 대한 기본 노하우 등을 기본적인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글로벌 기업 브레인PhD는 논문컨설팅 전문기업으로 많은 연구자들에게 양질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판교 100평 규모의 본사를 시작으로 강남, 역삼, 가산디지털, 전주, 대전, 부산, 춘천 등 주요 국내 거점지역을 확보하고 있다. 아울러 해외 연구자들을 위한 미국 시애틀, 호주 시드니, 일본 동경 등 해외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류창선 기자  kyoung07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