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율리아나, 결혼비용 및 결혼준비 시간 절감하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 소개

결혼준비 시 결혼비용 절감과 결혼준비 시간을 동시에 절약할 수 있는 스드메패키지가 판매되고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율리아나웨딩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비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히고 그 중 ‘웨딩스드메88패키지’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했다.

율리아나웨딩의 주력상품이자 실제로 가장 많은 계약이 이뤄지고 있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기본적으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포함함은 물론 헤어와 메이크업까지 포함되어 있으면서도 88만원이라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상태다.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도 패키지 안에 모두 포함돼 있다.

특히 웨딩드레스는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고 있어 신부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오고 있다. 이는 율리아나웨딩이 중간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거품을 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웨딩드레스를 준비할 수 있기에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부터 예식,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스냅사진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율리아나웨딩 관계자는 “풍부한 구성이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최근 트렌드가 된 스몰웨딩, 셀프웨딩 시 주로 찾는 스드메패키지 상품이 웨딩스드메88패키지다”며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실속 있는 결혼준비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류정선 기자  nowcall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