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경제 핫이슈
의무수업 배제하고 관리 극대화, 이투스247비봉기숙 반수반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독학재수기숙학원 이투스247기숙학원 비봉점에서 대입 재도전생을 위한 2020학년도 반수 7월시작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에 치러질 2020 수학능력시험까지 이제 5개월도 채 남지 않은 시점이다. 6월 모의평가를 통해 자신의 위치를 파악한 수험생들은 앞으로 입시 생활의 방향을 어떻게 설정해야 할지 서둘러 결정지어야 한다. 특히 상대적으로 늦게 반수를 결정한 반수생들은 단기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신중히 고민해야 한다.

이투스247 비봉기숙학원은 반수생들의 빠른 학습패턴 확립과 수능 완성을 위해 의무선택수업을 일체 배제하였다. 대신 ‘정액제 무한특강 체제’를 도입하여 수업에 대한 부담감을 없애고 학생이 필요할 시에만 수업을 수강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제공하였다. 다만 수업이 없더라도 관리는 극대화하여 질의응답과 필수 1:1 학습스케줄링을 진행하여 학습의 누수를 철저하게 막는다. 학원관계자는 “준비기간이 짧은 반수생들의 목표달성을 위해 생활적응부터 학습코칭, 입시전략까지 단기간 빠르게 확립될 수 있도록 학원에서도 특별히 케어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비봉 이투스247기숙학원에서는 이투스의 인터넷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PASS’, 과목, 단원, 오답률 등의 세부기준으로 나만의 문제지를 만들 수 있는 ‘E-Bank (이투스 문제은행)’, 그 밖에도 수준별 유형별 다양한 모의고사 콘텐츠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독학재수를 진행하는 가운데서도 전문 학습 콘텐츠를 충분히 지원받을 수 있다.

이투스247 비봉기숙학원에서는 시설 또한 최신식화 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 기숙사 전 실의 침대 및 침구류를 전격 교체하였고, 최신식 넓은 책상과 눈의 피로도를 덜 수 있는 조명을 사용하여 학습 시 불편함을 최소화하였다.

한편 이투스247비봉기숙학원은 이투스교육㈜의 자회사 이투스ECI㈜가 운영하는 대입기숙학원으로 현재 2020학년도 7월 반수시작반을 모집 중이다.

류창선 기자  kyoung07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