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GGGI-SEERA219, 서아프리카 ‘녹색경제 성장’ 협력재생가능에너지·에너지 효율 시장 진입 역량 강화
GGGI와 ECREEE가 서아프리카의 녹생성장 촉진을 위해 SEERA219와 협력한다. <사진출처=GGGI>

[환경일보] GGGI와 ECREEE(신재생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센터)가 서아프리카의 녹생성장 촉진을 위해 4월5일 SEERA219와 협력하기로 했다.

행사에는 부르키나파소의 에너지 장관 바키르 이스마엘 오우에 드라오고 박사 (Dr. Bachir Ismael Ouedraogo)와 마하마두 투운카라(Mahamadou Tounkara) GGGI 파트너쉽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 마하마 카피아 (Mahama Kappiah) ECREEE 집행이사가 참석했다.

ECREEE는 기술, 재정, 경제, 비니지스, 법률, 정책, 제도, 지식, 역량 구축의 기본 틀 내에서 기존에 존재하는 장벽을 줄일 수 있는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재생가능한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 시장에 유리한 조건과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협약의 목적은 GGGI와 ECREEE간의 협력을 공식화하고 촉진하여 서아프리카의 녹색 경제 성장 솔루션의 역량강화 및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신재생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 분야의 프로젝트, 프로그램, 연구 등의 기타 필요한 공동 활동을 촉진하는 것이다.

* 자료출처 : GGGI

백지수 리포터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지수 리포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