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신개념 선케어 끌레드벨 ‘선팩’ 첫 선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끌레드벨이 신개념 자외선 차단 제품 ‘선팩(Sun Pack)’을 롯데 홈쇼핑을 통해 4월8일 처음 선보인다.

여배우 고소영의 자외선 차단 비법으로 알려진 ‘선팩’은 액상의 기존 자외선 차단제품들과 달리 자외선 차단 성분을 동그란 모양의 100% 순면원단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지수 SPF50+ PA+++로 액상 제품의 주요 단점인 백탁 현상과 끈적임이 거의 없다.

또한 스위스 고산지대의 에델바이스 및 유기농법으로 경작된 스위스 천연식물 추출물, 선백리향과 브델리아 추출물 등 241여가지의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천연 자외선차단성분으로 알려진 호주산 브로콜리싹이 함유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예방에 효과적이다.

또한 자연유래 구성성분이 전체성분의 91%에 달해 민감성 피부나 연약한 어린이 피부에도 적합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제 임상 실험을 통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개선 및 피부 속 진피 보습, 피부 윤기 개선의 효과가 확인됐으며 1차 세정만으로도 완벽하게 세정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도 간편하다. 선팩을 얼굴, 목, 팔 등 원하는 부위에 간단히 문지르듯 발라주면 된다.

끌레드벨의 모회사인 HMJ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팩처럼 개별 포장돼있고 사용 후 제품이 손에 남지 않아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선팩의 장점이다.”며 “성분이 순하고 100% 순면 원단을 사용해 피부가 여린 여성들과 아이들에게도 안전하다”고 전했다.

한편, ‘선팩’은 4월8일 12시40분부터 롯데 홈쇼핑을 통해 첫 공개 된다. 63 갤러리아 면세점 및 제주공항 면세점, 리츠칼튼 호텔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sjh2141@hkbs.co.kr


석진하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진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