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닥터아토, 선케어 라인 신제품 3종 출시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의 민감성, 건성피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Dr.ato)가 수분 촉촉 데일리 선 로션, 클리어 포켓 선 스틱, 워셔블 선 크림 등 선케어 제품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4계절 내내 우리 피부는 강렬한 햇볕에 노출되기 때문에 선케어 제품은 자외선 차단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닥터아토가 올해 첫 번째 신제품으로 선케어 라인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되며 알러지 프리향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아토 수분촉촉 데일리 선 로션은 365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투명한 에센스 타입이다.


피부가 연약한 아이와 엄마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풍선덩굴 추출물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 진정효과를 부여한다.

닥터아토 클리어 포켓 선 스틱은 기존 제품에서 투명 타입으로 리뉴얼된 제품이다. 백탁현상은 물론 끈적임과 밀림 없이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에 촉촉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강점이다.

닥터아토 워셔블 선 크림은 1차 클렌징만으로도 깨끗한 세안이 가능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기자외선차단제를 사용했음에도 워터 클렌저와 만나면 쉽게 녹는 성질이 있어 빠른 클렌징이 가능하다.

본 제품은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를 비롯해 전국 대형마트 및 아이맘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브랜드매니저는 “새롭게 출시된 닥터아토 선케어 3종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는 기본이고, 소비자 입장에서 기존 자외선차단제가 지닌 단점을 보완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라며, “나들이철을 맞아 점점 더 강해지는 햇살을 걱정하는 분들께 꼭 추천 드리고 싶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sjh2141@hkbs.co.kr


석진하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진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