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중고차 사면 1년 or 10,000km 성능점검 받을 수 있다...중고차매매단지 ‘굿모닝총각들’ 차별화된 정비서비스 제공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인천에 거주 중인 H씨는 수입차를 사기 위해 이곳 저곳을 알아보고 있던 중 지인으로부터 중고차매매사이트를 추천받게 되었다.

 

수입차는 새 차로 구매할 경우 가격이 부담스러울 뿐만 아니라 1년만 지나도 국산차 대비 30~50%의 가격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중고차로 구매하는 사례가 상당한 것이다.

실제 중고차매매사이트 굿모닝총각들의 자료를 분석해보면 작년 기준 중고차시장에서 국산 SUV와 수입 중형차가 가장 높은 인기를 얻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입 중고차 판매 순위를 살펴보면 1~2위는 BMW 뉴시리즈, 3, 4위는 각각 벤츠 뉴 E시리즈와 아우디 뉴 A시리즈가 각각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 이는 수입 중소형차의 뜨거운 선호도를 나타내주는 지표라 할 수 있다.

수원중고차 굿모닝총각들 관계자에 따르면 “수입중고차가 전체 매물 중 약 18%가량 차지한다”며 “올해 그 비중이 역대 최대치를 기록한 것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수입차의 인기가 중고차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높아질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이와 같은 수입차의 열풍과 더불어 중고차 시장이 꾸준히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허위매물없는 믿을만한중고차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굿모닝총각들’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매매할 수 있도록 사전, 사후 서비스를 꼼꼼하게 제공하고 있다.

가격정찰제를 시행하여 고객들은 가격변동에 대한 불안감 없이 매물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후 1년 혹은 10,000km까지 성능점검을 제공해주고 있어 전국 157곳 제휴지점 어디서나 빠르게 정비를 받을 수 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는 수원중고차 ‘굿모닝총각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goodmorningguys.co.kr/) 및 전화(1599-27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