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아기물티슈 앙블랑, ‘인디핑크’ 오는 17일 2차 사전예약 실시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유아용품 전문기업 ㈜앙블랑은 신제품 ‘인디핑크’ 출시를 앞두고 오는 2월 17일(수) 오전 11시 앙블랑몰에서(www.enblanc.co.kr) 2차 사전예약 할인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앞서 지난 3일 1,000명 한정으로 진행 된 첫 사전예약 판매에서 단 1시간 만에 조기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1차 사전예약 판매 완료 후 고객들의 문의와 재판매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2차 사전예약 추가 판매를 다시 기획하게 된 것이다.

이번 2차 사전 예약판매분도 1,000명 한정, 최대 할인특가로 가장 저렴한 가격에, 가장 먼저 앙블랑 신제품 인디핑크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진행된다. 앙블랑 '인디핑크'는 캡형, 리필형 각 72매와 휴대용 20매로 구성돼 있으며 평량은 60gsm이다.

주요성분은 콜라겐의 생성능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우리나라꽃 무궁화씨 추출물을 사용하여 여리고 민감한 아기피부에 피부방어막을 형성해 항상 촉촉하고 깨끗하게 지켜준다.

‘앙블랑 인디핑크 아기물티슈’는 최근 개정된 화장품법을 꼼꼼하게 적용하였으며, 자사 연구진들과 직접 육아를 하고 있는 아기 엄마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였다. 철저한 품질테스트와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탄생한 신제품 앙블랑 인디핑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가 높은 실용적인 국민 아기물티슈다.

또한, 유아물티슈 앙블랑 ‘인디핑크’는 레이온 함유량이 높은 부드러운 레이쉘 원단으로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피부를 자극 없이 안전하게 지켜준다.


여기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유해화학성분 12가지를 넣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다. 무엇보다 인체에 안전하고 약한 보존제 성분만을 사용해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 물티슈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앙블랑 관계자는 "물티슈 제품 대부분이 영유아들에게 사용되는 만큼 성분 논란을 불식시킬 신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연구 및 개발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며 "현행 화장품법에서 규정하는 것보다 더욱 안전한 성분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지난 3년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2차 사전예약 판매정보는 앙블랑 공식 카카오스토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