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신랑예복부터 혼주예복까지 한번에! 남성맞춤정장 전문 ‘어반테일러’ 3월 예복 프로모션 실시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남자는 수트 빨이다’라는 말이 있다.


이는 통상 남자들이 체격에 딱 맞게 떨어지는 수트를 입었을 때 하는 말로 그 모습에서 풍겨지는 남성미와 세련미를 칭찬하는 것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수트빨’을 살리기 위해 맞춤정장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천편일률적인 디자인과 사이즈로 나만의 스타일을 살릴 수 없었던 기성양복과는 달리 자신을 표현하며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맞춤정장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 것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결혼예복으로도 맞춤정장을 많이 찾고 있는 추세다.


신랑이 입는 턱시도와 가족들이 입을 수 있는 혼주예복까지 맞춤정장으로 준비하며 결혼 당일뿐만 아니라 두고두고 입을 수 있는 정장을 구비하는 것이다.

이에 남성맞춤정장, 예복, 턱시도 등을 맞춤제작하는 어반테일러는 최근 연예인을 비롯해 예비신혼부부, 직장인 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곳은 40년 경력의 마스터테일러들이 맞춤정장을 제작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웨딩촬영과 본 식에서 활용 가능한 트렌스포머 턱시도 카라를 제작해 한 벌만으로도 두 벌을 갈아입은 듯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는 어반테일러. 이미 신랑예복에서 실력이 검증된 후에는 양가가족들까지 자연스럽게 이곳에서 예복을 맞추고 있다.

남성맞춤정장 전문 어반테일러는 수원직영점 1주년 기념으로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어반테일러에서 맞춤예복 패키지를 이용한 예비신랑을 위해 혼주들을 비롯한 가족들의 정장을 할인해주고 있는 것.

어반테일러 관계자는 “이번 예복프로모션은 그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된 것이다”며 “3월까지만 예복패키지를 이용하는 이들에게 진행되고 있어 벌써부터 예약하려는 예비 신랑신부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반테일러 직영점인 강남직영점과 수원직영점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이 두 직영점은 서로 연계가 가능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예약문의가 많으므로 사전 예약 시 더욱 편하고 빠른 이용 및 상담이 가능하다.

남성맞춤정장 전문점 어반테일러의 강남직영점은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64-1번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원직영점은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8로 16, 한화꿈에그린파크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웨딩, 예복패키지, 맞춤수트, 커플복 및 커플대여복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강남직영점: 02-546-1651, 수원직영점: 031-223-6321)를 통해 가능하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