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마리오아울렛에서 ‘발렌타인데이’ 미리 준비하세요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18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선물전’을 개최하고, 인기 언더웨어부터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특가에 선보인다.

우선, 1관 2층에서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인기가 좋은 게스언더웨어,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 리바이스언더웨어 등 언더웨어 상품을 최대 55% 특가 판매한다.

게스언더웨어와 리바이스언더웨어는 최대 50% 할인해 2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의 속옷은 1만원대부터 제공하며, 보디가드의 남성 드로즈는 55% 할인한 9000원부터, 커플 속옷세트는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잭앤질, 마인드브릿지, 캘빈클라인 등 인기 브랜드에서는 커플룩을 특가에 선보인다. 마인드브릿지의 커플니트는 각각 3만원대부터 선보이고 잭앤질의 커플니트는 각각 7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또한 캘빈클라인의 커플 티셔츠는 각각 5만원대부터, 게스의 커플 맨투맨 티셔츠는 각각 5만원대부터 제공한다.

본지플로어, 트루젠, 이지오옴므 등 남성 브랜드에서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본지플로어의 정장과 코트는 각각 9만원대부터 판매하고, 트루젠의 니트와 정장은 각각 3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제공한다.

이지오옴므의 정장과 코트는 각각 20만원대와 19만원대부터 선보이고, 특히 이지오옴므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커플 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에서도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인기 아웃도어브랜드 디스커버리의 티셔츠와 바지는 각각 3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재킷과 헤비다운 점퍼는 각각 5만원대와 15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마모트의 티셔츠와 다운점퍼는 각각 3만원대와 8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스포츠브랜드 케이스위스에서는 운동화와 트레이닝 바지를 각각 1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sjh2141@hkbs.co.kr

석진하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진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