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제철 맞은 킹크랩과 대게 즐기는 여수맛집 ‘대게나라’, 싱싱한 활어회와 해산물은 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5일 간의 긴 연휴를 맞아 해외로 미리 여행계획을 잡았던 이들이 최근 이슈가 된 바이러스 전파 우려로 인해 국내 여행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는 중이다. 그런 이들에게는 문화 유적이 풍부하고 해상케이블카, 풍부한 먹거리가 있는 전남 여수를 추천한다.

여수는 국내 최초로 해상 케이블카가 개통되어 국내 여행 코스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관광명소 중 한 곳이다. 돌산공원과 자산공원을 잇는 1.5km의 다도해 해상 상공에서 바라보는 돌산대교, 장군도, 진남관 거북선대교, 오동도는 비경을 이룬다.

뿐만 아니라 이 해상 케이블카 외에도 ‘해를 향한 암자’라는 뜻을 가진 향일암은 수직절벽 위에 건립되어져 여수 최고의 경치를 자랑하고 있는 중이다.

여행 중 빠질 수 없는 별미가 바로 먹거리이다. 여수는 싱싱한 해산물과 돌산갓김치, 여수돌게장 등 입맛을 살리는 다양한 음식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제철 겨울을 맞아 킹크랩과 대게, 랍스터가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여수맛집 ‘대게나라’에서는 이 모든 메뉴를 시가로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의 활어회와 많은 해산물의 스끼다시를 제공하고 있어 이곳을 찾는 손님들에게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다.

여수시 소호동에 위치하고 있는 여수 맛집 대게나라는 특 A급 최상품만을 선별하여 손님상에 내놓고 있다. 입구에 있는 대형수족관은 살이 꽉 찬 갑각류들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

여수 학동맛집 대게나라는 모든 물량을 수입 천연 자연산에 의존해야 하는 어려움 속에서도 가장 품질이 좋은 A급이 아니면 판매하지 않겠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대게나라 관계자는 “최고의 품질과 정직한 가격,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매장으로 앞으로도 이곳을 찾는 고객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룸 형식의 실내인테리어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오붓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여수 여천맛집 대게나라는 365일 연중무휴(오전11시~오후11시)로 운영 중이다.

또한 메인 요리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정성을 담은 회, 튀김, 해산물, 볶음밥 등의 다채로운 서브요리와 후식이 제공되고 있다.

킹크랩, 랍스터, 대게 전문점 여수맛집 대게나라는 전남 여수시 소호동 1197-2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번호(061-691-8001)로 예약에 관한 문의가 가능하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이철호 2018-09-11 22:07:15

    이 기사 쓴 기자? 이건 아닌데. . . 그냥 휴게소 음식이 더낫네. 청결. 맛. 서비스. 모두 10점에 2점 정도밖에 안되네. 기본적으로 사장님은 노가다 해야지 음식장사는 적성에 안 맞음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