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소자본 투자로 고수익 창출 원한다면… 유망창업아이템 ‘곱창이야기’에 주목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국밥에서부터 각종 안주류까지 식육부산물을 활용한 요리는 매우 다양하며, 특히 퇴근 후 술 한잔과 함께 즐기는 곱창구이는 피로회복제 못지않다고 말하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대한민국의 곱창 사랑을 여실히 보여주는 곳이 있다. 프랜차이즈 곱창 전문점 ‘곱창이야기’는 곱창구이를 맛보고자 하는 손님들로 연일 매장 앞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

‘곱창이야기’의 대표메뉴 한우소곱창은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하고 풍부한 곱을 자랑한다. 곱창 외에도 속이 꽉 차 야들야들한 식감의 대창과 쫄깃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맛이 일품인 막창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모듬곱창’은 이 모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호평 일색이다.

새콤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특제 비법 소스는 대한민국 곱창대중화의 선두주자 ‘곱창이야기’의 또 다른 인기 비결로 손꼽히고 있다.

2016년 유망창업아이템 ‘곱창이야기’는 현재 전국 체인점의 창업성공 행렬을 이어가고 있으며, 맛의 경쟁력과 더불어 소자본 투자로 고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 점, 본사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인해 안정적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 등으로 인해 창업 문의가 쏟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본사는 가격 변동 없는 원자재, 부자재, 식자재 납품으로 창업주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분기별 우수가맹점 선출해 시상과 매장홍보를 해주는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다.

한편, 인기 소자본 유망창업아이템 ‘곱창이야기’는 <생생정보통>, <맛의 달인>, <굿모닝 대한민국>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바 있으며, 3월 3일부터 3월 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할 예정이다.

소자본 투자로 고수익 창출이 가능한 2016년 유망창업아이템 ‘곱창이야기’를 통해 안정적인 노후를 맞이해보자. 창업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곱창이야기.한국/) 또는 24시간 전화상담(1661-6196)으로 확인할 수 있다.

ksh@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