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인천국제수산물타운’, 회센터 분양 등 지역 특성 잘 살린 아이템으로 투자 신바람…

인천 국제수산물타운은 총 4개 동으로 지하3층부터 지상 4층으로 설립될 예정이며, 이곳에는 관광객들을 위한 편의 시설 및 레저공간을 비롯해 회센터, 횟집 등의 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최근 증권가에서는 저금리기조로 인해 올 하반기까지의 부동산 분양 시장의 호조가 지속될 것으로 예측했다. 또한 이들은 상가나 숙박시설 분양 등 상업 시설 분야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하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평가에 따라 요즘 뜨고 있는 분양 아이템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인천 공동 어시장 복합 건물인 ‘인천국제수산물타운’이다. 수도권 최대 규모 들어설 예정인 이곳은 약 1만㎡로 축구장의 4배 크기를 자랑하고 있다.

인천 국제수산물타운은 총 4개 동으로 지하3층부터 지상 4층으로 설립될 예정이며, 이곳에는 관광객들을 위한 편의 시설 및 레저공간을 비롯해 회센터, 횟집 등의 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인천국제수산물타운은 우수한 교통편으로 인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인구가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인천국제공항, 인천국제여객터미널, 인천항 등으로 들어오는 외국인은 물론 인천 1호선, 수인선, 경인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내국인들도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이곳 주변으로는 각종 물류시설을 비롯해 인천일반산업단지, 기계산업단지, 현대제철, 동부제철 등의 대형 산업 단지가 위치해 있다”며, “저금리시대에 높은 수익률이 기대되는 인천 국제 수산물타운은 수도권 최대 종합 관광 어시장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바다와 육지를 넘나들며 우수한 투자가치 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인천국제수산물타운은 현재 상담전화(1800-9168)로 분양에 대한 문의가 가능하다.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분양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빠르게 움직일 것을 추천한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