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아이오페, ‘컴플리트 안티에이징 크림’ 출시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대한민국 대표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다양한 피부 노화를 한번에 케어해주는 복합 안티에이징 크림 ‘컴플리트 안티에이징 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오페, ‘컴플리트 안티에이징 크림’.

<사진제공=아이오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점차 심화되는 주름과 칙칙함은 많은 여자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 하지만 예년보다 따뜻한 날씨에 고민별로 안티에이징 제품을 모두 사용하기엔 피부에 답답함과 부담감이 느껴진다.

이에 아이오페는 5가지 피부 노화 고민을 체계적으로 한번에 케어하는 멀티 안티에이징 크림 ‘컴플리트 안티에이징 크림’을 출시한다.

아이오페 ‘컴플리트 안티에이징 크림’은 항산화 케어와 활력 케어, 주름개선, 미백, 피부 장벽 강화 기능이 한번에 담긴 5 in 1 멀티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특히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슈퍼 비타민E 성분이 담겨 피부 건강을 증진시켜준다. 또한 피부 구성 성분 구조와 동일한 피토스핑고신이 들어있어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활력을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을 바르면 즉각적으로 흡수되며 촉촉한 영양감이 오랜 시간 지속되어 건조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보습을 제공해 피부 컨디션을 케어해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바쁜 일상 생활 속에서도 스킨케어를 소홀히 할 수 없기 때문에, 한 가지 제품으로 안티에이징을 포함하여 다양한 기능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합리적인 제품에 대한 선호가 높다.“라고 말하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컴플리트 안티에이징 크림’은 복합적인 피부 노화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줌은 물론 가벼운 사용감과 산뜻한 발림성을 자랑하고, 피부의 활력을 되찾아 주는 탁월한 제품으로 더운 날씨에도 적합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