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이니스프리, ‘마이 그린티 투어’ 응모 이벤트 진행

‘이민호와 함께 떠나는 2014년 마이 그린티 투어’ 포스터.

<사진제공=이니스프리>

[환경일보] 우승준 기자 =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이민호와 함께 떠나는 2014년 마이 그린티 투어’ 응모 이벤트를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마이 그린티 투어’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5년째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인 ‘더 그린티 씨드’ 라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응모 이벤트는 ‘더 그린티 씨드 라인’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인증번호가 문자로 전송, 이 인증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20명에게는 (동반 1인, 총 40명) 제주 2박 3일 일정으로 구성된 '마이 그린티 투어' 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지며, 이 외에 총 1만 1000명에게는 그린자전거, 밸런싱 3STEP 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2014년 ‘마이 그린티 투어’는 응모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국내 고객과 함께 중국,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 이니스프리가 진출한 국가의 글로벌 고객들도 초청해 제주에서 뜻 깊은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니스프리 ‘2014년 마이 그린티 투어’는 오는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2박3일 동안 진행된다. 이번 투어에 선정된 고객들은 제주 서광다원 이니스프리 가든 내 녹차 나무 심기 행사 참가와 함께 제주도의 아름다운 멋과 맛을 느껴보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김윤혜 팀장은 "'마이 그린티 투어'는 이니스프리를 아끼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제주 헤리티지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이니스프리 대표 체험 행사다”라며 “이니스프리의 글로벌 매장이 있는 중국, 홍콩, 싱가포르, 대만의 현지 고객들도 청정 제주와 그린티의 싱그러움을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돼 그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dn1114@hkbs.co.kr

우승준  dn111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승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