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라네즈 ‘BB쿠션 포어 컨트롤’...“보송보송해요”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2014년 5월, 모공 케어 기능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의 BB쿠션 포어 컨트롤을 비롯한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한다.

라네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BB쿠션 포어 컨트롤’은 기존 BB쿠션의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에 모공 정화 기능을 더하고, 요철 없이 매끈한 피부결과 다크닝 없이 12시간 지속되는 매트 버전의 BB쿠션이다.

BB쿠션 포어 컨트롤의 포어 퓨리파잉 콤플렉스TM은 모공 염증 및 블랙헤드 생성을 개선하고, 각질 턴오버를 정상화해 포어 디톡스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소프트 포커싱 파우더가 요철 없이 매끄러운 피부결로 표현해주고, 안티 다크닝, 세범 컨트롤 기능이 합쳐진 듀얼 파우더 포뮬러가 피부의 유분기는 잡고, 갓 화장한 듯 보송보송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2014년 5월, 모공 케어 기능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의 BB쿠션 포어 컨트롤을 비롯한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제공=라네즈>


라네즈는 BB쿠션과 함께 사용할 때 시너지 효과를 더해주는 ‘브러쉬 팩트’와 ‘워터리 쿠션 컨실러’도 함께 출시한다.

부드러운 실크 촉감의 브러쉬가 탑재된 일체형 팩트인 ‘브러쉬 팩트’는 BB쿠션과 함께 사용했을 때, 매끄럽고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브러쉬 팩트는 자연스러운 결광 표현의 1호 내추럴 피니싱, 유분기를 잡아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의 2호 포어 블러, 화사한 하이라이팅 효과의 3호 핑크 빔으로 총 3 호수를 선보인다.

플로킹 퍼프가 돋보이는 ‘워터리 쿠션 컨실러’는 촉촉한 리퀴드 타입과 높은 커버력의 밤 타입, 두 제형의 장점만을 모은 새로운 리퀴드 밤 타입의 컨실러이다. BB쿠션 사용 후, 워터리 쿠션 컨실러를 신경 쓰이는 잡티 부분에 사용하면 촉촉하고 얇지만 완벽한 커버로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라네즈는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원하는 피부 연출법에 따라 골라쓰는 1+1 쿠션 메이크업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을 보다 실속있고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1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의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롯데 백화점,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