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YKBnC, ‘코리아베이비페어’ 소르베베 단독부스 참가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가 최대 임신출산육아교육박람회인 ‘2014 코리아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유아외출용품 전문브랜드 ‘소르베베(SORBEBE)’ 알리기에 주력한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는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한 북유럽 스타일의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를 앞세워 ‘2014 코리아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2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 (F129, H133부스)에서 펼쳐진다.

YKBnC는 이번 행사에서 지난 1월 런칭 이후, 완판 힙시트 아기띠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소르베베 에어로2.0’을 전면에 내세워 단독 부스를 운영한다. 이는 북유럽 스타일을 좋아하는 엄마아빠들과 교감을 극대화 하고 소르베베의 제품력과 대중성을 각인시키겠다는 각오이다. 이에 소르베베 단독부스 참가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는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한 북유럽 스타일의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를 앞세워 ‘2014 코리아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제공=YKBnC>


2014 코리아베이비페어 행사기간 동안 소르베베는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5명에게 삼광 글라스락 얌얌(YUMYUM)원형 이유식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힙시트 아기띠 에어로2.0 단품과 세트 제품 구매 시 유아의 침 흘림방지를 도와주는 소르베베 티씽패드 증정하며, 트리아 아기띠 단품 구매 시 땀띠나 짓무름 방지에 효과가 있는 소르베베 쿨시트룰 제공한다.

더불어 소르베베 유모차걸이와 클린빕을 매일 오전11시, 오후1시부터 오후 5시 사이 총 4회씩 5000원과 2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브랜드 ‘퀴니’는 프리미엄 디럭스 라이트 유모차 제프엑스트라 2.0(Zapp Xtra2.0)를 비롯한 전 제품을 4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는 2014년 로디AP(Rodi AP)의 뉴컬러 라인업과 전 연령대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는 맥시코시 카시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전 세계 유모차 시장 점유율 1위의 브랜드 지비(gb)의 가장 가벼운 양대면 휴대용 유모차 '에어 3.3(Air 3.3)'은 23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