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마리오아울렛, 노동절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마리오아울렛>


[환경일보] 안상석 기자 =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중국 3대 연휴 중 하나인 노동절을 맞아 4월18일부터 5월6일까지 중국 쇼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우선 패션, 명품, 유아동, 리빙 등 중국 쇼핑객이 선호하는 약 200여개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주인공 전지현이 모델로 활약 중인 여성 브랜드 쉬즈미스에서는 인기 트렌치코트를 40% 할인한 14만원대에 판매한다.

 

오즈세컨의 블라우스와 듀엘의 원피스는 각각 17만원대와 29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버버리, 코치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 역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중국 쇼핑객에게 인기가 좋은 유아동 브랜드 포인포의 제품은 5000원부터 판매한다. 트윈키즈의 아동 티셔츠는 7000원, 페리미츠의 아동 원피스는 2만원대에 선보인다. 소형 가전제품과 침구세트도 준비했다. 쿠첸과 쿠쿠의 밥솥은 각각 20만원대와 30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알레르망의 차렵 이불과 엘르데코의 삼베패드는 7만원대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마리오아울렛은 여권을 제시하는 중국 쇼핑객에게 기존 할인가에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택스 리펀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30만원 이상 구매한 중국 쇼핑객에게는 마리오아울렛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지난 춘절 기간에도 중국 쇼핑객 매출이 전년대비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입소문을 통해 방문하는 중국 쇼핑객이 매년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중국어 안내 서비스, 중국어 쇼핑 정보 책자 등 중국 쇼핑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ssh1010@nate.com

안상석  assh1010@nate.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상석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