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아이더, 꽃중년 부모님 '추석맞이 아웃도어' 선물 추천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부모님을 위한 추석 선물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20~30대 못지않게 외모와 건강 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꽃중년’ 부모가 크게 증가해 건강은 물론 패션, 뷰티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건강뿐만 아니라 멋스러운 스타일 모두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등산복, 등산화 등 아웃도어 제품이 부모님의 추석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아이더_사진자료] 아이더 와이드앵글 라인 모델컷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 건강에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의 아웃도어 제품을

 추천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뛰어난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부모님 건강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까지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추천했다.

 

실용적인 가격에 겨울 내내 활용도 높은 슬림 다운재킷 추천

 

올 겨울 예년보다 강한 한파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다운재킷 등 보온성이 높은 제품이 부모님 추석 선물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운재킷의 경우 선구매 할인 이벤트 등 할인 혜택을 활용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부모님에게 멋스럽고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수 있다.

 

아이더 ‘소시알레’ 클라이밍 다운재킷은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 활용도가 높은 슬림 다운재킷이다. 아이더에서 엄선한 고급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으며 솜털과 깃털의 비율을 90 대 10으로 적용해 따뜻하면서 가볍고 풍성한 볼륨감을 제공한다.

 

아이더1.
▲아이더 소시알레 클라이밍 다운재킷..

특히 안감의 경우 아이더에서 독자 개발한 기능성 안감을 적용해 가을, 겨울철 발생할 수 있는 정전기를 효과적으로 방지해주며 다운재킷 충전재 빠짐 현상과 쏠림 문제를 해결했다.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 부분은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과 신축성을 높였다.

 

남성용 제품의 경우 가슴과 소매 주머니에 입체적인 패턴의 프린트를, 여성용 제품의 경우 전면에 여우털 이미지를 사실적으로 프린트해 착용 시 한층 젊은 느낌의 아웃도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가로 라인과 사선 라인 두 가지 패턴의 퀼팅 라인을 디자인 포인트로 넣어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남성용 색상은 다크베이지, 브릭 2가지며 가격은 25만원. 여성용 색상은 라이트브라운, 차콜 2가지며 24만원이다. 소시알레 클라이밍 다운재킷은 아이더 다운재킷 선구매 할인 이벤트에 포함 제품으로 9월 22일까지 4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등산을 자주 즐기는 부모님에게는 가을 산행 필수품인 바람막이 재킷과 티셔츠가 제격

 

평소 등산을 즐기는 부모님에게는 바람막이 재킷과 기능성 티셔츠를 선물해보자. 가을은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 큰데다 부모 세대의 경우 갑작스러운 체온 변화에 제대로 적응하기 어렵기 때문에 방풍 기능이 뛰어난 바람막이 재킷과 신속하게 땀을 배출하고 건조시켜주는 기능성 티셔츠가 필수다.

 

아이더 ‘칸티나’ 바람막이 재킷은 활동성을 극대화한 아이더의 클라이밍 라인 와이드앵글(Wide Angle)에 속한 제품으로 기존 선보였던 아이더 자체 개발 소재 디펜더(DEFENDER)의 방풍, 투습 기능을 강화한 디펜더 윈드(DEFENDER WIND)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찬 바람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하고 땀을 신속하게 배출시켜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아이더2
▲왼쪽부터 아이더 칸티나 클라이밍 재킷(첫번째와 두번째)와 아이더 모리스 짚 티(오른쪽)

겉감은 세밀한 립스탑(Ripstop) 조직으로 짜여있어 가벼우면서도 마찰 등 외부 손상에 쉽게 닳지 않으며 마찰이 잦은 어깨와 밑단 부분은 고강도 소재인 소재를 덧대 내구성을 강화했다. 특히, 안감의 경우 통기성과 신축성이 탁월한 방풍 안감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감과 활동성이 극대화되도록 설계했다.

 

재킷 앞판에 사선의 입체 패턴을 적용해 전문가적인 느낌을 연출했으며 가슴 부위에 비대칭 웰딩 프린트를 넣어 디자인 포인트로 강조했다. 밑단은 손쉽게 둘레 조절이 가능하도록 고무 밴드로 처리해 편리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모자가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남성용 색상은 라이트오렌지, 라이트브라운, 씨 3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라이트오렌지, 옐로우그린, 로얄블루 3가지다. 가격은 19만원.

 

아이더 ‘모리스’ 짚 티는 아웃도어와 레저활동에 적합한 라인인 하이크 테크(Hike Tech)에 속한 제품이다. 아이더에서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코어(DRYCORE)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주며 UV차단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못지 않게 강한 자외선이 내리쬐는 가을에 입기 좋다.

 

앞판과 뒷판에는 가로 스트라이프, 옆구리 부분에는 사선 스트라이프 등 두 가지의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한층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공한다. 기본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모임 등 일상생활에서 외출복으로 활용해도 좋다. 남성용, 여성용 제품이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부부가 티셔츠 하나로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카멜, 씨, 라이트그레이 3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제이드, 코랄, 옐로우그린 3가지다. 가격은 9만 5000원.

 

등산,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즐기는 분들에게는 멀티형 등산화 추천

 

등산은 물론 워킹, 트레킹 등 수시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부모님이라면 멀티형 등산화가 최고의 선물이다. 등산화는 기본적인 기능성 확인은 물론 가을, 겨울산행을 대비해 안전성까지 꼼꼼히 체크해야 부모님의 건강과 안전까지 지킬 수 있다.

 

아이더3
▲아이더 피어스 로우 등산화(그린과 오렌지).

아이더 ‘피어스’ 로우 등산화는 가을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천연 방수 누벅 가죽과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 투습성이 탁월하기 때문에 등산, 워킹, 트레킹 등 오랜 시간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신발 측면에는 방탄소재인 케블라(Kevlar) 소재을 덧대어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밑창은 접지력이 우수한 엑스그립(XGRIP)을 활용해 미끄러짐을 방지했으며 충격 흡수가 뛰어난 파일론 중창으로 안정적인 산행을 도와준다.

 

등산화 앞 코에 내구성이 강한 토캡을 덧대어 험한 산길에서 발생하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끝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출퇴근용, 주말 나들이용에 모두 적합한 멀티 아이템이다. 색상은 그린, 오렌지 2가지며 가격은 20만 9000원이다.

 

ljy@hkbs.co.kr

이재용  ljy@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용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대한건설보건학회 후기 학술대회
[포토] 한국물환경학회-대한상하수도학회 공동학술발표회 개최
[포토]최병암 산림청 차장,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 준공식 참석
[포토] ‘제22회 아름다운 화장실 대상’ 시상식 개최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제9대 임익상 국회예산정책처장 임명
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김만흠 국회입법조사처장 취임
여백
Back to Top